ㅣ마지막회 앞둔 선재 업고 튀어
오는 27, 28일에 15, 16화 방영을 앞둔 선재 업고 튀어가의 인기가 글로벌로 확장되어 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글로번 OTT 기준으로 13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브라질, 멕시코 등에스는 6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가만 109개국에 달한다고 합니다.현재까지 방영된 14화에서는 주인공인 '임솔'이 '류선재'와 다시는 엮이지 않기로 다짐하며 그와의 모든 접점을 없앴으나 하늘이 엮어주는 운명처럼 계속해서 다시 마주치는 모습이 나오며 방송 말미에는 서로를 끌어안은 채 마주 보는 두 사람의 모습에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ㅣ살롱드립2 혜윤,우석 동반 출연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TEO'에는 웹에는 '살롱드립2' 예고편이 올라왔다. 이미 둘의 출연이 기사로 공지된 바, 지난 촬영일에는 주인공 선재(변우석)의 출근길과 퇴근길을 보기위한 팬들로 인해 많은 인파가 모이기도 했었습니다. 유튜브에 공개된 살롱드립2 예고편에는 tvN ‘선재 업고 튀어’의 주역 변우석과 김혜윤이 등장했습니다.
장도연은 “두 분 때문에 지금 난리잖아요”라며 환호했다. 이어 두 사람의 케미를 보더니 “너네 사귀지?”라고 돌직구로 물었다. 그러자 김혜윤은 “오빠가 말씀드려”라고 말했고, 변우석은 “노코멘트 하겠다”고 말해 설렘을 유발했습니다.
'살롱드립2' 변우석, 김혜운 편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EO'에서 공개됩니다.
ㅣ점점 높아지는 인기, 선재업고튀어
점점 높아지는 선재업고튀어의 인기 덕분에 CGV 에서 진행한 마지막회 상영 이벤트는 전관이 매진되며 한때는 서버가 마비되는 상황도 발생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고 있는 '선재업고튀어 팝업' 또한 당일 제한된 인원 티켓팅을 위해서 이른 시간부터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는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미국에서 온 한 팬은 "오픈시간에 맞춰서 10시 30분에 왔는데 이미 새벽부터 줄선 사람들로 인해서 입장이 마감됐다고 하더라"라며 아쉬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